작성일
2024.09.13
작성자
정유리
조회수
3413

[취창업팀] 2024학년도 신한 스타트업 프로젝트 [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] 발표심사 대상 및 일정 안내

2024학년도 신한 스타트업 프로젝트 [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] 발표심사 대상팀과 일정을 지하니 발표 진행에 

차질이 없도록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. 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


[2024학년도 신한 스타트업 프로젝트 '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' 발표심사 대상 및 일정 안내]


1. 발표심사 대상

 ※ 서류심사 점수 상관없이 무작위 정렬

 

2. 발표심사 자료 제출

  가제출기한: ~ 2024.09.26.() 17:00까지 이메일(yurij@shinhan.ac.kr) 제출(제출 후 유선으로 확인 요망)

  나제출형식파워포인트

  다. 참고(준수)사항

     - 8분 발표 분량으로 준비(Q&A 10분 별도)

     - 발표자료 구성과 내용은 '붙임. 2024학년도 취창업팀 주관 창업 경진대회 안내자료' 내 아이디어 경진대회

       구성과 평가기준을 참고하여 자율적으로 결정

     - 제출기한 이후 발표자료 수정 절대 불가

     기본 폰트가 아닌 경우 폰트 포함 저장하여 제출

     제출 시 제목: ‘2024학년도 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 ○○○○(참가팀발표 자료 제출

 

3. 발표심사 안내

  가. 심사일시: 2024.10.04.() 14:00~16:00

  나. 심사장소의정부 캠퍼스 은혜관 1층 1010호

  다. 진행 및 발표순서


  라. 참고(준수)사항

    - 발표팀 모두 당일 13:50까지 도착하여 접수 및 준비

    - 발표순서는 서류심사 점수와 상관없이 무작위 추첨을 통해 결정되었음


4. 장학금 시상 안내: 총 300만원 지급(1등: 120만원, 2등: 80만원, 3등: 50만원, 4등: 30만원, 5등: 20만원)


5. 향후 진행일정

 가. 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 최종결과 발표: 2024.10.11.(금)

 나. 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 참여팀별 집중상담 기간: 2024.10.14.(월) ~ 10.18.(금)

    - 참여팀 집중상담은 서류심사 참여팀 모두 가능하며, 희망자에 한함

    - 상담주제: 서류심사 종합의견 제공, 창업준비 계획 수립, 교내·외 연계 프로그램 안내 등

    -  2024-2학기 창업상담  5 급(2024-2학기 재학생에 한함)

    - 자세한 일정 및 신청방법은 집중상담 기간 1주일 전 개별문자 예정


6. 문의: 학생처 취창업팀 031-870-3136



붙임  2024학년도 취창업팀 주관 창업 경진대회 안내자료 1부.  끝.

첨부파일
다음글
[청년일자리센터] 한국해양과학기술원 2024넌도 2차 직원 채용공고(~9/30까지)
박아름 2024-09-18 10:44:08.87
이전글
[건강관리센터] 2024년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프로그램 참여 안내
신동현 2024-09-13 14:06:37.177